UPDATED. 2024-03-28 14:39 (목)
겐조, 랜선밖에서 뷰티크리에이터와 만나는 즐거움을...
겐조, 랜선밖에서 뷰티크리에이터와 만나는 즐거움을...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2.0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플라워바이겐조
출처=플라워바이겐조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겐조는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동대문 DDP에서 유에프오크리에이티브가 주최하는 뷰티 페스티벌인 ‘커밋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 행사에 참가를 알린 화장품사들이 인기 연예인과 유투버 등 대세 스타들을 내세운 깜짝 이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커밋뷰티 페스티벌’은 지난해 처음 개최되어 약 1만 5000여명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화제의 뷰티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이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커밋뷰티 페스티벌에는 씬님, 이사배, 연두콩 등 탑 뷰티 인플루언서들을 랜선 밖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0여개 뷰티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자리에서 구경할 수 있어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제품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의 출시와 동시에 새롭게 공개한 플라워바이겐조의 글로벌 뮤즈 김태리의 광고 캠페인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겐조는 인기 뷰티 유투버 ‘새벽’과의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 SNS인증샷,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 시향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플라워바이겐조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오는 9일 1시부터 2시, 10일 2시부터 3시까지 양일간 운영되는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시간에는 유투브 구독자 30만명을 보유한 인기 뷰티 유투버 ‘새벽’과의 콜라보프로그램 ‘향수 컨설팅’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향수 미니어처 및 새벽과의 인증샷을 증정한다.

특히, 진저제스트, 오렌지 블러썸, 불가리안 로즈가 어우러져 퍼져나오는 매력적인 조이풀플로럴 향기의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를 새벽과 함께 시향해보고 추천받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겐조 관계자는“‘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 부스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증정품으로 많은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