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백수오 궁’ 홈앤쇼핑 복귀...화려한 부활 예고
‘백수오 궁’ 홈앤쇼핑 복귀...화려한 부활 예고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2.0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네추럴엔도넥
출처=네츄럴엔도넥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필수품으로 잘 알려진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이 중소기업중앙회가 운영하는 홈앤쇼핑으로 복귀한다.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기업 내츄럴엔도텍은 오는 12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간 백수오 궁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백수오 궁은 지난 2012년 홈앤쇼핑을 통해 최초로 홈쇼핑에 입성했다.

당시 제품의 효능을 직접 체험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높은 재구매율로 론칭 3년 만에 단일 채널 누적판매액 1200억원을 기록하며 홈앤쇼핑 최다 판매 건강기능식품으로 등극한 바 있다.

백수오 궁의 홈쇼핑 전체 누적 판매액이 2000억원인 것을 감안하면 절반 이상의 매출이 홈앤쇼핑에서 나온 셈이다.

특히, 지난 2013년에는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를 넘어 전체 판매 상품 가운데 압도적인 수치로 매출 1위에 등극, 홈앤쇼핑의 효자상품으로서 동반성장을 이뤄냈다.

업계에 따르면 CJ오쇼핑에 이은 이번 복귀를 계기로, 백수오로 대표되는 갱년기 시장의 본격적인 활성화가 기대된다. 지난 2014년 한 해에만 200회 이상의 방송으로 백수오 열풍을 견인한 홈앤쇼핑의 저력이 다시금 발휘될 것이라는 예상이다.

백수오 궁의 주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한속단·당귀의 3가지 생약을 과학적인 비율로 배합해 만든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재다.

아울러 세 차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갱년기 상태 10가지(안면홍조·불면증·우울감·피로감·관절통·육통·피부 가려움증·손발저림·신경질·어지럼증·질 건조)를 개선시키는 것으로 확인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백수오 흥행의 주역 홈앤쇼핑의 복귀라 더욱 감회가 새롭다“며 “철저히 준비해서 기존 고객을 회복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해 백수오 궁의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