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GS수퍼마켓, 미리 즐기는 삼삼데이
GS수퍼마켓, 미리 즐기는 삼삼데이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2.22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GS수퍼마켓
출처=GS수퍼마켓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GS수퍼마켓에서는 날짜에 ‘3’이 두개 겹치는 3월 3일(삼삼데이 삼겹살데이)에 앞서 알뜰하게 삼겹살과 목심을 미리 즐기시라고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 ‘미리 삼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판매하는 삼겹살과 목심은 GS리테일 지정농장에서 생산된 돈육 상품이다. GS수퍼마켓은 경북 김천, 군위, 전남 함평 등 지정 농장에서 철저한 관리 속에 사육하고 건강하게 자란 돈육을 공급받아 고객들에게 공급하게 됐다.

GS수퍼마켓은 최근 시세 하락에 따른 양돈 농가 돕기 차원의 소비촉진 행사를 기획해 미리 삼삼데이 사전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또한 최근 안전/안심 축산물에 관심이 높아 짐에 따라 GS리테일 지정 농장의 체계적인 이력 관리를 통한 안전한 돈육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향후 이번과 같은 소비 촉진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미리 삼삼데이‘ 행사 기간동안에는 국산 냉장 돈육 삼겹살/목살(100g)을 정상 가격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GS수퍼 앱스마일페이 결제 시에는 할인된 가격에서 40%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GS리테일 관계자는 “GS리테일의 우수한 지정농장의 철저한 사육으로 건강하게 자란 돼지고기만 선별하여 공급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안전/안심의 건강한 먹거리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Fresh, 친환경 삼겹살/목심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  특히 올해는 GS리테일의 우수한 지정농장을 통해서 1등급이상의 암퇘지만을 철저하게 선별하여 추가 공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