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파스퇴르 프리미엄 유제품, 베이비페어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파스퇴르 프리미엄 유제품, 베이비페어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2.22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롯데푸드 파스퇴르
출처=롯데푸드 파스퇴르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오는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코엑스 B홀에 부스를 운영하며 무항생제 위드맘, 위드맘 산양 등 제품 홍보, 판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베이비푸드 아이생각은 40%~50%, 무항생제 위드맘 26%, 베이비 생 유산균 27% 할인 등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AtoZan 크림이나 세럽, 물티슈 등을 추가 증정한다.

부스에서는 로타바이러스 억제 기능성 특허를 받은 김치유산균 유래 대사산물을 적용한 무항생제 위드맘과 위드맘 산양도 홍보한다. 로타바이러스는 영유아 급성 설사병의 가장 큰 원인이며 특히 겨울에 발생이 잦다.

아울러 지난 7월 론칭한 베이비푸드 아이생각도 홍보한다. 베이비푸드 전용몰인 아이생각 몰 신규 회원 가입 후 이유식 추천 식단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베이비과자 1박스를 배송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파스퇴르 아이생각 이유식은 유기농 쌀, 무항생제 육류, 국내산 채소 등 믿을 수 있는 원재료를 최신 무균 공정으로 제조해 안심할 수 있다. 환경 호르몬 걱정이 없어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PP재질 용기에 양 조절이 편리한 1/2인분 2입 포장으로 편의성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스퇴르 부스를 찍은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물티슈를 제공하며, 파스퇴르 몰 신규 회원 가입 후 스텝에게 확인 받으면 위드맘 스틱분유 1박스를 준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베페 베이비페어 파스퇴르 부스에서 항로타 위드맘 등 고급 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 등에도 꼭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