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하이트진로,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와인패키지 2종 추천
하이트진로,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와인패키지 2종 추천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3.1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하이트진로
출처=하이트진로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하이트진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와인 패키지 2종을 추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야생 장미향으로 유명한 로제와인 ‘바바 로제타’ 패키지는 연인에게 메시지를 남길수 있는 보드마커펜이 포함됐다. 알코올 도수는 5.5%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8~10의 온도로 시원하게 즐기며 특유의 감미로운 장미향과 과일향의 조화를 잘 느낄 수 있다.

레이블 전면에 장미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고 약한 스파클링과 핑크루비색을 띄고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을 위한 연인들의 기념일에 더욱 잘 어울린다.

한국에서 가장 먼저 소개되었던 모스카토 다스티 브랜드인 ‘발비 소프라니 모스카토 다스티’는이탈리아 피에몬테 주의 대표적 포도 품종인 모스카토 품종으로 생산한 스위트한 세미스파클링 와인이다.

달콤하고 부드러우며 적절한 산도와 과일향을 띄고 있어 기념일을 즐기는 연인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어왔다. 이탈리아 내 유통채널에서도 모스카토 다스티 판매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발비 소프라니는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와인으로 정평이 나 한국의 와인 시장 확대에 기여한 와인이기도 하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와인패키지 2종은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에 연인, 가족들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한 와인을 추천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