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18 10:16 (월)
이기광, 디지털 싱글 [I] 발매 앞두고 치명적 옴므파탈 매력 공개
이기광, 디지털 싱글 [I] 발매 앞두고 치명적 옴므파탈 매력 공개
  • 박병우 기자
  • 승인 2019.03.13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어라운드어스
출처= 어라운드어스

[시사브리핑 박병우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의 가수 이기광이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I] 발매를 앞두고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12일 자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이기광의 디지털 싱글 앨범 [I] 의 컨셉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컨셉 포토에서 털 자켓만 걸친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살짝 드러내면서 풀어헤친 셔츠에 겹겹이 쌓여지는 그의 모습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한껏 이끌어내고 있다.

이어 그린 자켓에 볼캡을 쓴 이기광은 마치 비닐에 쌓여있는 듯한 모습으로 스트릿하면서도 트렌디 적인 면모를 뽐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이기광은 강렬하면서도 넘치는 섹시미를 강조, 치명적인 눈빛과 표정은 그의 옴므파탈 매력을 배로 이끌어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로운 디지털 싱글 [I]의 타이틀 곡 ‘D.C.Y.E’는 ‘Don’t Close Your Eyes’의 약자로 이기광의 나른한 저음과 깊고 짙은 바다를 느끼게 하는 사운드가 묘하게 어울리는 R&B 힙합 곡이다.

군 입대 전 마지막 싱글 앨범 발매로, 공개 예고부터 팬들의 많은 기대와 이목을 이끈 이기광은 오는 18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23~24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 홀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또한, 4월 18일 입대 전까지 해외 활동을 통해 팬분들과 만나 인사를 나눌 예정.

한편, 이기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I]와 타이틀곡 ‘D.C.Y.E’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