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이랜드월드 스파오, 매일 편하게 입을수 있는 청바지 출시
이랜드월드 스파오, 매일 편하게 입을수 있는 청바지 출시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3.1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이랜드월드 스파오
출처=이랜드월드 스파오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스파오는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청바지’라는 컨셉 아래 입으면 입을수록 착용감이 뛰어난 2019 데님 시리즈 11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스파오가 선보인 2019 데님 시리즈 중 메인 상품 라인인 ‘데일리지 팬츠’는 ‘데일리(daily)+이지(easy)’ 의 합성어로 매일 입을 수 있는 편안한 스타일로, 여성용 데일리지 팬츠는 스키니, 슬림, 스트레이트, 부츠컷, 와이드 등 총 5종 핏으로 구성 됐으며 남성용 데일리지 팬츠는 슬림, 테이퍼드, 레귤러, 와이드 핏 등 총 4가지 핏으로 출시 됐다.

함께 출시된 ‘찰~진(jean)’은 입기도 편하고 몸에 착 감기는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을 높인 상품으로, 오랜 시간 입고 있어도 불편함이 전혀 없고 무릎이 늘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동양인 체형에 최적화 된 맞춤형 기장인 ‘안 줄여도 돼jean’ 도 선보였다. ‘안 줄여도 돼jean’ 은 기존에 청바지를 항상 수선해서 줄여 입어야 했던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발목까지 딱 맞는 기장으로 출시 됐다.

이랜드 관계자는 “스파오는 매년 새로운 스타일의 데님을 선보이고 있으며 출시 때 마다 큰 인기를 얻으며 리오더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며 “스파오 2019 데님 시리즈를 통해 편안해서 매일 입고 싶은 데님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