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2 10:00 (월)
이기광, 신곡 ‘D.C.Y.E’ 아시아 강타...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
이기광, 신곡 ‘D.C.Y.E’ 아시아 강타...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
  • 박병우 기자
  • 승인 2019.03.21 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어라운드어스
출처= 어라운드어스

[시사브리핑 박병우 기자] 가수 이기광이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I]을 발매한 가운데 타이틀 곡 ‘D.C.Y.E(Don’t Close Your Eyes’)’ 이 19일 기준 말레이시아, 일본, 몽골, 태국, 싱가폴, 페루, 대만 등 아시아 각 나라의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홍콩과 베트남에서도 아이튠즈 차트 2위에 안착하며 그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기광의 신곡 ‘D.C.Y.E’은 깊고 짙은 바다를 느끼게 하는 사운드와 그의 나른한 저음이 묘하게 어우지는 R&B 힙합 곡. 트렌디하고 힙한 멜로디에 귀를 감싸는 이기광의 보이스에 랩퍼 키드밀리가 힘을 더 했으며, 마지막으로 댄싱하이를 통해 인연을 맺은 저스트 절크‘의 멋진 안무까지 환상 조합을 완성해내며 성공적인 컴백을 전 세계에 알린 것.

이기광은 “정말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앨범이라, 이렇게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고 특히 여러 나라 해외 팬분들도 좋아해 주셔서 정말 기분이 좋아요. 이번엔 안무도 뮤비도 전부 하나하나 신경 썼기 때문에 더 기분이 좋네요. 저는 요즘 제 솔로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연습 중입니다. 언제나 멋진 무대로 보답하는 이기광이 되겠습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기광은 오는 23-24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I]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