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일동제약 윤웅섭 대표 “올해 외형 성장·미래가치 투자 매진할 것”
일동제약 윤웅섭 대표 “올해 외형 성장·미래가치 투자 매진할 것”
  • 전완수 기자
  • 승인 2019.03.23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웅섭 일동제약 대표가 지난 22일 열린 각 회사 주주총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출처=일동제약
윤웅섭 일동제약 대표가 지난 22일 열린 각 회사 주주총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출처=일동제약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지난해 일동제약의 매출액은 10% 가까이 성장해 5천억 원을 돌파하였으며, 영업이익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윤웅섭 일동제약 대표이사는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본사 대강당에서 열린 일동제약과 일동홀딩스 정기주주총회에서 이 같이 밝혔다.

윤 대표이사는 “연 매출액 대비 10%대의 R&D 투자를 유지하면서도 매출과 영업이익을 신장시키고 있다는 점은 매우 의미 있는 성과”라며 “올해에도 외형적 성장과 미래가치 투자에 함께 매진하여 기업가치를 제고해나갈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먼저 개회된 일동제약 제3기 주주총회에서는 배당안을 포함한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의 승인, 정관 일부 변경의 건, 이사 및 감사 선임의 건, 이사와 감사의 보수 한도액 승인 등 모든 안건이 원안대로 가결됐다.

뒤이어 열린 일동홀딩스 제76기 주주총회 역시 배당안을 포함한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의 승인, 정관 일부 변경, 이사 및 감사 선임, 이사와 감사의 보수 한도액 승인 등 상정된 모든 의안이 통과됐다.

이정치 일동홀딩스 대표이사는 “회사의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적지 않은 성장을 이뤘고, 경영실적과 재무구조 또한 안정화 되고 있다”며 “각 사업회사들이 독자적인 전문영역에서 영향력을 확장하고, 지속적인 이윤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과 관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