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제22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대원 모집
‘제22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대원 모집
  • 전완수 기자
  • 승인 2019.03.2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동아제약
출처=동아제약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동아제약은 박카스와 함께하는 ‘제22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행사에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젊음과 패기 가득한 144명(남 72명, 여 72명)의 참가 대원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참가 신청은 오는 4월 13일까지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주최사인 동아제약에서 전액 지원한다.

최종 참가자는 참가신청서 접수 후 추첨을 통해 다음달 25일에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선발 시 국내 소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외국인은 우대한다.

이번 국토대장정은 ‘언제까지나, 함께, 건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18일까지 총 20박 21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포항에서 출정식을 시작으로 영덕, 울진, 삼척, 강릉, 속초 등을 거쳐 완주식이 진행되는 고성까지 총 573km를 걷게 된다. 행진구간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박카스와 함께하는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은 동아제약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프로그램이다.

국토대장정은 20년 이상 지속해온 역사와 함께 국토대장정의 원조로 불리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젊은이들의 뜨거운 도전과 열정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문화코드로 자리매김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참가 대원들은 우리나라 국토를 직접 두 발로 걸으며, 평소에는 느껴 볼 수 없었던 육체적 한계와 수많은 난관을 극복하고 끝내 두 발로 완주함으로써 어떠한 고난과 역경도 이겨 낼 수 있는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