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49 (수)
이랜드파크 자연별곡, “봄철 입맛 돋우는 특별메뉴가 가득”
이랜드파크 자연별곡, “봄철 입맛 돋우는 특별메뉴가 가득”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4.17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이랜드파크
출처=이랜드파크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이랜드파크의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은 봄 신 메뉴 두 번째 시리즈로 봄맞이 일품요리 한 상 ‘봄날의 진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17일부터 전국 43개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신메뉴는 ‘봄날의 진미’라는 제목에서처럼 봄을 흠뻑 느낄 수 있는 제철메뉴와 가성비 최고의 푸짐한 라이브 고기메뉴, 그리고 신선한 해물요리 메뉴들로 구성돼 있다.

대표메뉴인 직화맥적구이와 춘천식 닭갈비는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여 촉촉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해물요리 메뉴인 매콤 아귀찜, 미나리 맑은 아귀탕, 파채불오징어는 푸짐한 속살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봄날별미 3종’인 열무 보리밥, 진미 콩국수, 묵사발이 고객들의 입맛을 돋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4월에는 자연별곡 5주년 기념으로 한정 출시했던 소고기구이가 연장 제공되고, 자연별곡 최초로 밥도둑 간장게장을 하루 종일 무제한 제공하여 더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자연별곡 관계자는 “이외에도 10개 매장에서 디저트로 취향대로 직접 만들어 먹는 ‘내가 만드는 와플’ 을 준비했다”며 “향후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뛰어난 맛과 즐거운 경험을 동시에 줄 수 있는 다양한 한식의 세계를 고객들께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