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유니클로, ‘제이슨 폴란’과 협업...‘마블 UT’ 컬렉션 선보여
유니클로, ‘제이슨 폴란’과 협업...‘마블 UT’ 컬렉션 선보여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4.17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유니클로
출처=유니클로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22일 세계적인 아티스트 ‘제이슨 폴란’이 마블의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을 새롭게 해석한 ‘마블 UT’ 컬렉션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어벤져스의 네 번째 시리즈이자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일이 다가오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유니클로는 핸드 드로잉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제이슨 폴란(Jason Polan)이 마블의 슈퍼 히어로들을 위트 넘치는 감성으로 재해석한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한다.

어린 시절부터 마블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은 제이슨 폴란은 뉴욕 기반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뉴요커’, ‘뉴욕타임스’ 등 다수의 매체에 삽화를 기고할 정도로 개성 넘치는 드로잉과 독특한 예술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니클로 ‘마블 UT’는 아이언맨, 헐크,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등으로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마블의 다양한 캐릭터들의 특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마블 코믹스 로고와 마블 시리즈 제목에 자주 등장하는 문구(Amazing, Incredible, Mighty, Spectacular)를 활용하는 등 오직 유니클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는 ‘마블UT’ 출시를 기념하며 마블 팬들이 함께 모여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유니클로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22일 발표된다.

28일 오후 2시 CGV 용산에서 진행되는 상영회에서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이번 시즌 ‘마블 UT’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는 27일부터 5월 5일까지는 CGV 용산 5관을 다양한 디자인의 ‘마블 UT’를 입힌 특별관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