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스타필드 하남,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대축제 연다
스타필드 하남,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대축제 연다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4.22 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하남 마블 전시장./출처=신세계 프라퍼티
스타필드 하남 마블 전시장./출처=신세계 프라퍼티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5월 기프트 대축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마블, 포켓몬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전시를 비롯해,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메가박스 등 엔터테인먼트 할인 행사, 아동, 유아, 반려견 용품 특가, 먹거리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행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오는 5월 3일부터 12일까지 포켓몬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포켓몬 페스타 2019’ 행사를 연다.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포켓몬 팝업 스토어, 포켓몬 GO 게임 체험존, 인기 포켓몬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를 포함해,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피카츄 퍼레이드, 포켓몬 GO 체험 행사, 캐릭터 피카츄, 이브이 포토 타임 등을 준비했다. 

특히, ‘포켓몬 GO’ 게임 속 한 번도 등장한 적 없던 희귀 포켓몬이 전 세계 유일하게 스타필드에서만 등장해 게이머들을 즐겁게 해줄 전망이다.

현재 진행중인 ‘마블 매니아 인 스타필드(2019 MARVEL MANIA IN STARFIELD)’ 행사도 오는 5월 2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2019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마블 캐릭터 포토존, 팝업 스토어, 레고브릭 체험, 마블코믹스 만화방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울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설들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도 눈여겨볼 만 하다.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에서는 야외 워터파크 전면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1일부터 3일간 대인 1명 워터파크 이용 시 소인 무료 이벤트를, 5월 7일부터 31일까지 소인은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소인 1만원 균일가 혜택을 선보인다.

스포츠와 액티비티의 짜릿함을 실내에서도 만끽할 수 있는 스포츠몬스터에서는 직장인들을 위해 연차, 반차, 휴가 인증시 입장권을 10% 할인해준다.

또한 메가박스에서는 시즌 할인권과 관람권 1매를 묶어 1만2000원에 선보인다. 수 노래방에서도 2시간 결제 시 1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어린이날 선물과 유아용품, 반려견용품 등도 스타필드 하남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어린이들의 장난감 왕국인 ‘토이킹덤’에서는 베이블레이드 시즌1,2,3 행사상품을 50% 할인 판매하며, 헬로카봇 티라이오를 7만4880원에 판매한다. 또 미미노트북을 6만3900원에 판매하며, 유아용전동차 벤츠 C63 AMG쿠페를 19만8000원에 판매한다.

유아용품 전문점 마리스 ‘베이비서클’에서는 브리오 목재완구 전 품목을 20% 할인하고 DH베이비 스킨케어 상품를 50% 할인하며, 맥시코시 리라 유모차를 79만원에 판매한다.

반려견들을 위한 선물 아이템도 빠짐없이 준비했다. 하남점 몰리스펫샵에서는 카카오 어피치·라이언 펫하우스를 7만원에 판매하며, 도그쿡 냉동간식 22종을 각각 2320원~2만원에 판매한다.

다양한 먹거리 할인도 함께 준비했다. 데블스도어에서는 갈릭&허브 프라이즈와 캔맥주 세트를 기존 6500원에 선보이며 베키아에누보에서는 V&N버거, 마르게리타 피자, 갈릭 새우 파스타, 에이드 2잔을 6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의정부 편양면옥에서는 세트 주문시 테이블당 음료수 1병을 증정하며, 풍원장에서는 가족 3대가 함께 식사시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 프라퍼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과 나들이 계획을 하는 분들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행사와 할인 행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쇼핑부터 놀 거리와 먹거리까지 한방에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 하남에서 일석삼조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