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20 (금)
배스킨라빈스, ‘루니툰 보냉백세트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 ‘루니툰 보냉백세트 프로모션’ 진행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5.0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SPC그룹
출처=SPC그룹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루니툰 보냉백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매장에서 패밀리 이상 구매 시 ‘루니툰 보냉백세트’를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유명 캐릭터 ‘루니툰’과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루니툰 보냉백세트’는 보냉 기능이 적용된 숄더백과 보틀백(휴대용 물병 케이스)으로 구성됐다.(보틀 미포함 상품)

‘보냉숄더백’은 총 2종으로, 시원한 느낌의 파란색 배경에 각각 루니툰 캐릭터 ‘벅스버니’와 ‘트위티’가 그려져 있다. 숄더백 상단에는 손잡이와 지퍼가 있어 뛰어난 수납력과 실용성도 갖췄다.

‘보냉보틀백’은 상큼한 노란색에 윙크하는 트위티가 그려져 있으며, 어깨에 간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형태라 어린 아이들도 유용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영수증 1개당 보냉백세트 1개 구매 가능하다. 타 쿠폰,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배스킨라빈스는 5월 루니툰과의 협업을 기념해 보냉백세트 출시와 함께 루니툰 캐릭터 케이크 신제품도 선보였다.

홀로그램 루니툰 로고와 트위티, 벅스버니 등 캐릭터 초콜릿을 올린 ‘루니툰 프렌즈(총 5가지 맛)’와 벅스버니 캐릭터가 동산에 놀러 간 모습이 담긴 ‘버니버니 벅스버니(총 6가지 맛)’ 2종 등이다.

달콤한 맛은 물론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어린이날 등 가정의 달 5월에 어울리는 제품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고객들이 필요한 제품이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보냉백 세트를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필요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