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넷마블 'BTS월드’, 게임에서 방탄소년단 만난다
넷마블 'BTS월드’, 게임에서 방탄소년단 만난다
  • 전완수 기자
  • 승인 2019.05.10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넷마블
출처=넷마블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넷마블은 그룹 방탄소년단(BTS)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게임 'BTS월드'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1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BTS월드’ 사전등록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 출시 예정이며 정확한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한다.

BTS월드는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이 직접 등장해 이용자들과 상호작용하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이다.

아울러 1만여장의 사진과 100여편의 영상 등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넷마블 측은 멤버들과 가상의 1:1 상호작용이 가능한 게임 시스템이 이용자 친밀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전등록을 위해 오픈한 공식 사이트에서 이용자들은 방탄소년단의 스토리와 게임에 대한 소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 사이트에서는 실제 게임에서 이용자가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의 영상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미니 게임’에서는 이용자가 자신과 가장 잘 맞는 방탄소년단 멤버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BTS월드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이용자와의 호흡을 염두에 두고 개발됐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새롭고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