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일동제약그룹, 2019 상반기 정기공채 실시
일동제약그룹, 2019 상반기 정기공채 실시
  • 전완수 기자
  • 승인 2019.05.1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일동제약
출처=일동제약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일동제약그룹은 2019년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회사는 ▲일동홀딩스 ▲일동제약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일동히알테크 등이며, 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

일동제약은 ▲연구 ▲개발 ▲생산 ▲구매 ▲학술 ▲영업 ▲마케팅 분야의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연구 분야는 분자모델링 연구, 히알루론산필러 연구와 관련한 석사 이상 학위자를 대상으로 하며, 글로벌 신약 관련 연구 경험자 및 해외 학위 소지자를 우대한다.

개발 분야는 임상 및 사업개발 실무자를, 생산 분야는 품질관리 담당자를 모집한다. 학술 분야의 경우, 약학, 한약학, 수의학, 간호학, 생명공학 등과 관련한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약사 등 면허 소지자를 우대한다.

영업 및 마케팅 분야는 ▲약국영업 ▲HS CM(Health Supplement Category Manager) ▲HS 온라인 마케팅 ▲코스메틱 ▲해외사업 등의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일동홀딩스는 ▲회계 ▲IR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회계 직무는 한국 공인회계사 자격증을 취득한 자로서, 회계법인 및 기업체 업무 경력을 요한다.

IR 직무는 IR 업무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상경계열 전공, 영어 능통, 해외 IR 경험 등이 있는 사람을 우대한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프로바이오틱스 등 바이오 사업 관련 직무 ▲시설 관리 분야를, 일동히알테크는 히알루론산필러 및 의료기기 등과 관련한 영업·마케팅 담당자 등을 모집한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 채용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