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칼스버그,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 참여
칼스버그,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 참여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5.1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골든블루
출처=골든블루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덴마크 맥주 ‘칼스버그’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음악 축제인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에 메인 맥주 브랜드로 참가해 초여름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띄운다고 16일 밝혔다.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은 이른 여름에 즐기는 ‘메리 패밀리마스’ 컨셉으로 작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음악 축제로, 2030세대가 중심이었던 다른 음악 페스티벌과 달리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이다.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에서는 지친 삶에서 벗어나서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나누고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도심에서 접근성이 용이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아티스트들의 멋진 공연뿐 아니라 프리마켓, 이벤트 부스, 푸드트럭 등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를 전부 즐길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3일 동안 청하, 몬스타엑스, 마미손, 제시 등 젊은 세대뿐 아니라 원미연, 양수경 등 중장년층을 위한 아티스트들도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펼칠 계획이며, 이색적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 프로그램까지 운영하여 페스티벌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방침이다.

특히, 골든블루가 판매하고 있는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 ‘칼스버그’는 맥주 브랜드로는 단독으로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칼스버그’는 세계 최초로 순수효모배양법을 개발해 라거 맥주의 대중화를 이끈 세계 4대 맥주회사인 칼스버그 그룹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맥주로, 골든블루는 행사장에 칼스버그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여 칼스버그 생맥주를 판매하고 페스티벌의 흥겨운 분위기를 북돋을 계획이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을 찾아온 소비자들이 ‘칼스버그’와 함께 여유와 행복을 만끽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현대인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할 수 있는 다양한 페스티벌과 함께 하며 여유롭고 편안한 ‘칼스버그’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