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07 (목)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 프로모션 진행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 프로모션 진행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5.2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SPC그룹
출처=SPC그룹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모바일 사전 주문 서비스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을 전국 매장에 확대하고, 이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은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음료, 푸드, MD상품 등 모든 메뉴에 대한 사전주문 및 결제가 가능해 매장에서 줄을 서거나 기다릴 필요 없이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다.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에 접속하면 고객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에스프레소샷, 젤라또 토핑 등을 추가 주문할 수도 있다.

파스쿠찌는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포인트를 일반적립의 2배인 10% 적립해주는 행사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6월 1일부터는 1000원의 쿠폰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손님들이 빠르고 편안하게 파스쿠찌의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했다”며 “앞으로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시스템 도입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음료, 파니니, 케이크 등 파스쿠찌 주요 제품을 배달해주는 파스쿠찌 해피오더 딜리버리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