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우버이츠, GS25와 편의점 배달 서비스 개시
우버이츠, GS25와 편의점 배달 서비스 개시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6.03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우버이츠
출처=우버이츠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음식 배달 앱 우버이츠(Uber Eats)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와 손잡고 편의점 상품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3일 부터 우버이츠 앱을 통해 GS25 강남구·광진구·서대문구 일대 직영점에서 편의점 상품을 손쉽게 주문하고 배달받을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버이츠는 지난 2017년 8월 국내 진출, 현재 서울 16개 구 및 인천과 성남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엄선된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제공하는 다채로운 메뉴들과 더불어 배달 파트너 자동 매칭 시스템을 통해 손쉽고 편리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 앱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층 더 직관적이고 편리한 주문 및 배달 현황 확인 기능을 제공, 사용자들이 주문 확인·준비 및 배달파트너 이동 경로까지 모든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주문 후 앱 상에서 레스토랑 및 배달 파트너에게 추가 요청 사항을 전달할 수 있는 기능도 함께 추가해 사용자 편의를 더했다.

이번 배달 서비스는 우선적으로 강남구·광진구·서대문구 GS25직영점에서 선테스트 진행을 통해 고객 편의 제공에 필요한 제반 사항에 대한 검토 후, 운영 카테고리 확대와 이용 시스템 개발 등이 진행될 예정으로 연말까지 수도권 점포로 서비스 대상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박상욱 우버이츠 한국 총괄은 “GS25와 협력으로 우버이츠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다 많은 사용자들을 위한 배달앱으로써 접점을 넓히게 되어 기쁘다”며 “우버이츠가 제공하는 직관적인 서비스와 편리성을 기반으로 국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회를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배달 시장에 편의점 상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우버이츠 등과 손을 잡고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스마트 서비스 상품을 개발해 경쟁사와의 차별성을 극대화하여 고객의 만족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