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4 17:54 (목)
“슈퍼 신인 등장”...AB6IX, 데뷔 2주만에 '쇼 챔피언' 1위
“슈퍼 신인 등장”...AB6IX, 데뷔 2주만에 '쇼 챔피언' 1위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6.06 0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6IX(에이비식스)/출처=브랜뉴뮤직
AB6IX(에이비식스)/출처=브랜뉴뮤직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AB6IX(에이비식스)가 이틀 연속 음악 순위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데뷔 2주 차인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가 지난 4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5일 진행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도 타이틀곡 ‘BREATHE(브리드)’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2관왕에 올라 놀라움을 안겼다.

AB6IX는 데뷔 전부터 'KCON'과 '드림콘서트'에 출연하며 명실상부 2019년 가요계 최고의 루키로 손꼽혔다.

이들은 첫 데뷔 앨범 ‘B:COMPLETE’의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한 것은 물론 퍼포먼스 디렉팅 등 앨범 제작 과정 전반에 걸쳐 멤버들이 적극 참여하며 완성형 아티스트돌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아울러 데뷔 15일 만에 음악 순위 프로그램 1위까지를 연이어 차지하며 2019년 가요계 최고의 기대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AB6IX의 리더 임영민은 “어제 하루도 팬분들 덕분에 정말 행복했는데 오늘도 1위 트로피를 받게 되어 정말 감사 드린다. 사랑하고 응원해주신 것 그 이상 우리 ABNEW(에비뉴)분들께 꼭 보답해드리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라며 거듭 감사를 표했다.

한편, 아티스트와 아이돌의 경계를 허물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슈퍼 신인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22일 데뷔 EP 'B:COMPLETE' 발매와 함께 각종 음악 방송과 예능 프로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