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여름엔 반팔이지”...이랜드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 실시
“여름엔 반팔이지”...이랜드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 실시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6.07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이랜드월드
출처=이랜드월드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는 무더워진 날씨에 대비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기 위한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은 지난 5월에 2회에 걸쳐 진행 된 ‘파자마 페스티벌’과 ‘쿨팬츠 페스티벌’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 되는 여름 대잔치로, 오는 16일까지 스파오의 다양한 반팔 티셔츠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그래픽, 스트라이프, 레트로, 뉴트로, 사이키델릭 바캉스 등 총 120여 가지 스타일의 반팔 티셔츠를 두 장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심플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어드벤처 타임 반팔티 등 특별히 선정된 총 6가지 스타일의 상품 구매 시에는 1+1 의 할인 혜택까지 제공 해 다가오는 여름을 알차게 준비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을 통해 생활 중에 발생되는 땀 또는 수분을 빠르게 흡수, 확산, 건조 시켜 항상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 시켜주는 여름철 기능성 필수 아이템인 ‘스파오 쿨테크’ 반팔 티셔츠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쇼핑의 질을 한층 높였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 달 진행된 두 번의 페스티벌이 고객 반응이 좋아 6월에도 이어서 릴레이 페스티벌을 기획 하게 됐다”며 “고객들에 니즈에 맞춰 다양한 페스티벌 이벤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