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6 19:20 (월)
CJ CGV, 영화 리뷰·에세이 입문 강좌 연다
CJ CGV, 영화 리뷰·에세이 입문 강좌 연다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6.1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시사브리핑DB
출처=시사브리핑DB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CJ CGV는 오는 7월 1일부터 4주간 CGV아트하우스에서 영화 리뷰·에세이 쓰기 강좌인 '여름은 짧아 글을 써! 여러분: 영화 리뷰에서 시작해 에세이로 연결 짓기'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영화에 대한 에세이와 리뷰를 공감되게 쓸 수 있도록 돕는 참여형 글쓰기 입문 수업이다.

오는 7월 1일부터 매주 월요일 마다 두 시간씩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의 영화 전문 도서관 CGV 씨네 라이브러리에서 열린다.

수강생들에게는 매주 과제가 주어지며 3강 종료 후에는 1편의 영화 리뷰를 제출해야 한다. 강좌는 씨네21 기자 출신인 이다혜 북칼럼니스트가 맡았다.

이다혜 북칼럼니스트는 '나를 바꾸는 글쓰기', '리뷰의 정석, '영화로 나를 쓴다' 등 CGV아트하우스 글쓰기 강좌를 담당했다.

수강 신청은 오는 12일부터 CGV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레더 홀더, 펜 세트, 할인쿠폰 등을 증정한다.

CJ CGV 관계자는 "이번 강좌는 영화에 대한 생각과 자신의 감정을 글로 더욱 구체화 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입문 수업"이라며 "영화 감상법부터 퇴고까지 기초적인 부분과 실용적인 글쓰기 방법을 익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