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김충환 경선후보, 동작동 현충원 및 고 박정희 전 대통령 묘소 참배
김충환 경선후보, 동작동 현충원 및 고 박정희 전 대통령 묘소 참배
  • 정 상 편집위원
  • 승인 2010.04.13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오전 10시, 김충환 한나라당 서울시장 경선후보는 동작동 국립 현충원을 방문, 현충탑에 헌화하고 참배한 뒤, 고 박정희 전 대통령 묘소를 찾아 헌화와 함께 참배했다.

이 날은 마침 임시정부 수립 92주년이 되는 날이어서 그 의미를 더했다.

이 날 김충환 경선후보의 현충원 참배는 “최근 천안함 침몰사태로 야기된 국가안보의 위기상황과 관련해 국가 안보의식을 고취시키고 국가와 민족을 위해 목숨을 바친 애국선열의 정신을 기리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충환 경선 후보는 현충원 방명록에 “ 나라와 민족을 위해 몸 바친 선열의 뜻을 이어 받아 조국과 서울시를 위하여 온 몸과 마음을 바쳐 헌신하겠습니다. 선열들이시어, 편히 쉬소서. 20104. 13 서울시장경선 후보 김충환”라고 썼다. 이어 참배한 고 박정희 전 대통령 묘소 방명록에는 “박정희 대통령의 뜻을 이어 가겠습니다”고 썼다.

특히 이 날 현충원 탑 헌화와 함께 참배한 뒤 고 박정희 전 대통령 묘소 참배에 앞서 김충환 서울시장 경선후보는 ‘무명용사들의 노고에 우리 모두 감사할 것과 이후 조국과 서울시를 위해 우리 모두 힘을 합치자’고 말해 지지자들로부터 조용한 가운데에 환호를 받았다.

이 날 김충환 서울시장 경선 후보의 현충원 방문 및 고 박정희 전 대통령 묘소 참배는, 앞서 말한 뜻 이 외에도 “한나라당 서울시장 경선 후보로서의 결연한 의지를 다시 한 번 더 강하게 다지고,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와 정치적 뜻을 같이 한다는 점을 보다 분명하게 하기 위한 자리였다”고 한 측근은 전했다.

이 날 김충환 서울시장 경선 후보의 현충원 참배 및 고 박정희 전 대통령 묘소 참배에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충환 의원 지지자 일천여명이 함께 참여했다.

2010.4.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