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49 (수)
라이머 극찬한 ‘빈센트블루’...새 싱글 '한심해' 전격 발매
라이머 극찬한 ‘빈센트블루’...새 싱글 '한심해' 전격 발매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06.2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센트블루, 새 싱글 '한심해’ COVER/출처=브랜뉴뮤직
빈센트블루, 새 싱글 '한심해’ COVER/출처=브랜뉴뮤직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브랜뉴뮤직이 보다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올해 초 선보인 서브레이블 브랜뉴에이의 빈센트 블루가 지난 3월 발매한 첫 데뷔 싱글 '비가와'에 이어 약 3개월만에 두 번째 싱글 '한심해'를 발표한다.

빈센트블루는 그 동안 다수의 드라마, 영화 OST 등을 통해 이미 매니아 층의 두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특히,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데뷔 전 그의 음악을 듣고 극찬하며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하고 서브레이블 브랜뉴아이를 런칭 했다는 후문이 있을 정도로 수준 높은 기타 연주와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차세대 싱어송라이터이다.

각 악기를 담당하는 밴드 멤버들과 함께 원테이크 라이브 방식으로 녹음한 이번 빈센트블루의 새 싱글 '한심해'는 매 테이크마다 달라지는 미세한 호흡과 연주 템포를 살려 빈센트블루가 느낀 외로움과 허무함 그리고 사랑하는 대상을 향한 애타는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아울러 화가인 빈센트블루의 어머니가 빈센트블루를 위해 손수 그려준 앨범 아트워크와 이를 모티브로 해 연출한 뮤직비디오는 각자의 감정의 터널 속에 갇혀 있는 우리들을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컴퓨터로 편집된 음악이 난무하는 요즘 같은 시대에 원테이크로 녹음 한 걸 그대로 담아내는 아날로그적인 시도로 또 다른 감성을 선사하는 빈센트블루의 두 번째 싱글 '한심해'는 24일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전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