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연세우유, 아산공장 멸균시설 증설로 시장확대 본격화
연세우유, 아산공장 멸균시설 증설로 시장확대 본격화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06.2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연세우유
출처=연세우유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우유는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연세우유 아산공장에 상온제품 생산을 위한 멸균시설 증설 공사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시장확대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제품 생산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해 말부터 멸균시설 설비 증설 공사를 진행해온 연세대학교 연세우유는 올해 초 설치 및 멸균 테스트 기간을 거쳤으며, 지난 20일 멸균시설 증설 가동식 행사와 함께 상업생산에 들어갔다.

멸균시설 증설 가동식 행사에는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연세생활건강 김득수 사장 및 임직원을 비롯한 멸균시설 기공 협력업체 임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테이프 커팅식에 이어 연세우유 아산공장의 생산시설을 견학했다.

연세우유는 생산설비를 최첨단 ‘콤비블록(CFA-124)’ 포장기로 교체해 무균패키징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제품에 따른 포장 용량을 다양화했다.

또한 기존 2개 라인으로 운영되던 전처리 설비를 3개 라인으로 증설하여 제품 생산능력(CAPA)도 확장시켰다.

포장기 교체 및 전처리 라인 증설을 통해 연세우유 아산공장의 멸균제품 연 생산능력(CAPA)은 약 50%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연세우유 김득수 사장은 “국내 및 중국을 포함한 해외 시장에서 연세우유 제품 수요가 증가하면서 연세우유 아산공장의 멸균시설 설비를 증설했다”며 “효율적인 생산 시스템으로 연세우유의 생산 규모가 확대된 만큼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