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갤럭시모바일, 5일 ‘VR CAFE’ 사업자 설명회 연다
갤럭시모바일, 5일 ‘VR CAFE’ 사업자 설명회 연다
  • 전완수 기자
  • 승인 2019.07.0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갤럭시모바일(대표 박종순)은 오는 5일 오후 2시 건대입구역 5번출구 탐앤탐스 건대탐스커버리(4층 및 지하)에서 ‘VR CAFE 운영사업자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비라이센스 제품으로 운영 시 문제점을 해결 방안과 꾸준한 VR 게임 콘텐츠 공급을 통한 안정적인 매장 운영 및 무인 VR 시스템과 키즈 콘텐츠 및 너프건 슈팅 게임 등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갤럭시모바일에 따르면 현재 VR CAFE를 운영시 가장 힘들고 어려운 부분이 VR 콘텐츠의 대한 수급 부분이다.

이와 관련 해외 게임을 Steam을 통해 다운로드 받아서 서비스를 하게 되면 라이센스 문제와 국내 게임물에 대한 심의를 받지 않은 게임물이 대부분이며 매장에서 원활하게 VR게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힘든 실정이다.

갤럭시모바일은 다양한 VR 게임을 VR CAFE를 운영 하는 곳에 운영이 쉽고 다양한 게임을 현실적인 가격으로 공급을 목적으로, 심의를 받은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직접 제작 개발한 30여종의 게임을 공급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VR 게임 뿐만 아니라 HMD를 사용하지 않고 VR의 몰입감을 줄 수 있는 3면 프로젝션 매핑 제품도 함께 소개 될 예정이다.

갤럭시모바일 관계자는 “플랫폼 형태로 매장에서 쉽게 관리가 가능토록 준비 중에 있다”며 “VR CAFE를 운영 중이거나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는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갤럭시모바일
출처=갤럭시모바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