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토니모리, UV마스터 리뉴얼 라인 ‘눈길’
토니모리, UV마스터 리뉴얼 라인 ‘눈길’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07.0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토니모리
출처=토니모리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타입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UV마스터 선케어’ 리뉴얼 라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

4일 토니모리는 기존의 컬러풀한 패키지를 화이트 컬러로 변경하고 ‘올인원’, ‘워터프루프’, ‘톤 업’ 등 기능 별 포인트 컬러를 다르게 적용하여 케이스의 심플함은 유지하되 통일성을 살린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새로워진 2019 UV마스터 선케어 라인은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간편한 ‘올인원’, 보송한 ‘노세범’, ‘톤업’, ‘아쿠아’, ‘마일드’, ‘워터프루프’ 등 피부 고민에 따른 총 6가지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8년 출시 직후부터 내추럴 스킨 컬러의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을 선사하며 데일리 선케어로 손 꼽히던 ‘UV마스터 올인원 선’은 이번 리뉴얼과 함께 단종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단종 소식을 전해 들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들과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

산뜻한 사용감으로 지난 해 호평을 받았던 ‘유브이 마스터 퍼펙팅 선블럭’은 올 봄에만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하여 리뉴얼 이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보였다. 또 이번 리뉴얼 신제품인 ‘아쿠아 선 젤’은 초도물량 1만 개가 완판되기도 했다.

토니모리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빅사이즈의 선 쿠션 출시를 기념해 일명 ‘차펑피펑(“차단하고시펑?피하고시펑?”의 줄임말)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기획세트의 ‘마일드 프루프 빅 선쿠션’는 워터프루프 기능(지속내수성 임상 완료)으로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퍼펙팅 선블럭 15ml, 선 폼 클렌저 15ml,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 20ml를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또한 오는 8일까지 5일간 UV마스터 선케어 라인 구매 시 유브이 마스터 퍼펙팅 선블럭을 증정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눈에 띄게 뜨거워진 햇살과 함께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자외선 차단 효과와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로 더 똑똑해진 ’UV마스터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다양한 기능과 제형으로 TPO에 맞게 활용해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보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2년 연속 적자를 기록하며 실적 부진에 빠졌음에도 오너인 배해동 회장 일가의 배당성향은 전년 대비 확대돼 논란이 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