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네파, 시립서울청소년센터에 제품 후원
네파, 시립서울청소년센터에 제품 후원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07.24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립서울청소년센터 윤혜옥부장, 정진문센터장, 유현우 학생,네파 마케팅 본부 정동혁전무, 네파 윤희수 팀장./출처=네파
시립서울청소년센터 윤혜옥부장, 정진문센터장, 유현우 학생,네파 마케팅 본부 정동혁전무, 네파 윤희수 팀장./출처=네파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네파는 지난 23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시립서울청소년센터에서 청소년의 전문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시립서울청소년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자 약 6천만 원 상당의 네파 그래픽티셔츠 1천장을 전달하는 제품 후원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후원식에는 네파 마케팅 본부 정동혁 전무, 윤희수 팀장 및 시립서울청소년센터 정진문 센터장, 윤혜옥 부장, 유현우 학생이 참석했다.

네파는 이번 후원을 통해 보다 나은 내일과 지역 사회를 만드는 데 보탬이 되고자 시립서울청소년센터의 청소년 육성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에게 그래픽티셔츠를 지원한다.

시립서울청소년센터는 청소년의 비행 예방과 유해환경 감사활동 등 건전한 청소년 문화 장착 및 청소년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미래의 자산인 청소년 육성을 위해 총 5개 분야의 128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가운데 네파는 국제 교류 사업, 서울시 특성화 사업, 서울 문화 탐방, 통합 아웃도어 캠핑 활동인 스쿨핑, 장애전담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교육복지공동화사업 등 대표 프로그램과 더불어 시립서울청소년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그래픽티셔츠 1천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네파는 이번 시립서울청소년센터 후원 외에도 청소년 및 젊은 세대를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쳐왔다.

지난 2014년에는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서울대 의류학과 패션디자인연구실과 산학협력을, 2015년에는 선화예술고등학교와 산학협력을 맺고 학생들과의 대화를 통해 도출한 아이디어를 신제품 개발에 반영하는 등 젊은 층과의 소통에 앞장서 왔다.

네파 관계자는 “아직 배울 것이 많고 그를 통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청소년들에게는 새로운 것을 경험하는 것이 큰 자산이 될 수 있다”며 “시립서울청소년센터가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에 한걸음 더 다가가고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하고 좋은 프로그램을 많이 진행하고 있어 이를 지원하고자 이번 제품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