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한샘,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 대상 ‘입주박람회’ 열어
한샘,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 대상 ‘입주박람회’ 열어
  • 서재호 기자
  • 승인 2019.08.0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한샘
출처=한샘

[시사브리핑 서재호 기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학여울역 세텍 2,3 전시실에서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입주박람회는 한샘과 박람회 기획사 행복드림이 주관한 행사로 약 1500평 규모 행사장에 총 100여개의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고객들은 가구, 가전 커튼, 블라인드, 입주청소 등 새 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기존의 입주박람회와는 다르게 조경 식물, 히노끼 욕조, 커피머신, 교육도서 등 판매하는 업체들도 참가해 더욱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

한샘은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을 위한 전용 붙박이장을 제안하고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제품 일부를 입주박람회에서 먼저 선보일 계획이다. 침대, 소파, 식탁 등 가구와 커튼, 러그 등 패브릭 제품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생활용품은 최대 65% 할인한다.

또한 한샘은 입주민들에게 동별, 층별, 타입별로 각 세대의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인테리어 제안한다.

특히, 한샘의 공간 전문가 SC(Space Coordinator)는 3D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해 가구설치 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보여줘 집 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여준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샘에서 이사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즐겁게 입주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며 “가구뿐만 아니라 가전, 커튼, 입주청소 등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안할 예정이니 입주민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