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올리브영, ‘홈캉스족’ 위한 프로모션 전개
올리브영, ‘홈캉스족’ 위한 프로모션 전개
  • 전완수 기자
  • 승인 2019.08.0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CJ올레브네트웍스
출처=CJ올리브네트웍스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을 위한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자사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이 오는 14일까지 6일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홈케어의 모든 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콘셉트로 엄선된 홈 케어 관련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각종 할인 쿠폰 등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행사에 포함된 제품은 피부와 머릿결 영양 공급을 위한 기초 화장품과 헤어 케어, 편안한 휴식과 기분 전환을 돕는 보디 케어, 홈 프래그런스, 홈 트레이닝 용품으로, 홈케어 상황별 맞춤 아이템을 온라인 특가로 선보인다.

아울러 모바일 앱에서는 발급 당일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35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4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이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도 행사 기간 중 1회 제공하는 등 혜택의 폭을 확대했다.

이와 함께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 고객들을 위한 이모티콘 증정 행사도 연다. 라우쉬, 아로마티카, 이브로쉐 등 이달의 브랜드 상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귀여운 토끼의 모습을 표현한 '그냥 그런 토끼'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폭염, 태풍 등의 영향으로 외부 활동이 어려운데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나만의 시간을 보내는 '홈캉스족'이 많아지는 만큼 온라인에서 더욱 편리하고 알뜰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