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CJ제일제당, ‘CJ더마켓’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CJ제일제당, ‘CJ더마켓’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08.12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CJ제일제당
출처=CJ제일제당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에 나서며 초기 수요 잡기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이달 25일까지 자사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CJ THE MARKET)’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명절선물 스테디셀러’인 스팸세트부터 복합세트, 한뿌리세트, 김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비롯해 ‘CJ더마켓’에서만 판매하는 온라인 전용 세트도 선보였다.

특히, 올해 추석에는 먼 친척이나 지인에게 선물세트를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는 개별배송 서비스를 준비했다. 개별 배송지 등록서비스를 통해 한번 구매로 여러 명에게 선물을 배송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CJ더마켓’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경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5% CJ ONE 포인트에 추가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랜덤 선물세트 감사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100% 당첨 이벤트로,  최대 4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1+1’, ‘3+1’, ‘5+1’ 등으로 판매하는 ‘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CJ더마켓’만의 사전예약 특가 상품도 선보였다. ‘한뿌리 홍삼정로얄레드’와 ‘스팸연어V호’, ‘특별한선택THE호’, ‘스팸마일드8호’ 등 총 4종으로, 최대 44%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인기 상품들로 구성된 ‘특별한선택THE호’는 ‘CJ더마켓’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행사 종료 후 사용 가능한 일반상품 4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기간 구매한 선물세트는 이달 1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프리미엄 멤버십 ‘the프라임’ 가입 시 추가로 5% 할인된 가격의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