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배우 한예슬, 힐크릭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배우 한예슬, 힐크릭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08.1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블랙야크
출처=블랙야크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전속모델 한예슬과 함께한 2019 F/W 시즌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트래블 인 런던(Travel in London)’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블랙&화이트를 바탕으로 계절감에 어울리는 톤다운된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특유의 시크한 이미지와 밝고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을 모두 뽐내며 모자 등 용품부터 니트, 가디건, 패딩까지 다양한 착장의 골프웨어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특히, 한예슬은 각종 소품을 활용한 촬영에서 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으며,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순조롭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FW 시즌에는 마치 런던을 여행하는 듯한 컨셉으로 브리티시 감성을 담은 트래블룩, 캠퍼스룩 등 차분한 컬러의 모던 시크 골프웨어를 선보이고자 했다”고 말했다.

같은 관계자는 이어 “한예슬 씨가 갖고 있는 세련된 도시적 이미지와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이중 매력이 힐크릭의 스타일과 만나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