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4 11:25 (토)
AK플라자, 김보성과 ‘의리의리’한 콜라보
AK플라자, 김보성과 ‘의리의리’한 콜라보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08.15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AK플라자
출처=AK플라자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AK플라자는 오는 29일까지 ‘국민 의리남’ 김보성과 함께 ‘지역사랑=의리’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에 ‘의리’ 열풍을 몰고 왔던 김보성씨는 최근 다양한 TV 프로그램 및 ‘보성강림’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특유의 B급 감성 개그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보여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AK플라자와 협업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아름다운 선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먼저 오프라인 최초로 선보이는 자작시 전시인 ‘김보성展’이 열린다.

이와 관련 유머러스함과 묵직한 감동이 있는 자작시 총 15편과 의리 포토존 연출로 재미를 준 이번 전시회는 15일부터 22일까지 분당점 1층 피아짜 360광장(PIAZZA 360)에서, 23일부터 29일까지 수원점 2층 본관과 AK& 연결통로에 만나볼 수 있다.

김보성이 직접 점포에 방문해 백화점 쇼핑 고객들과 만나 소통하는 ‘무엇이든 해드으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평택·수원점(17일), 분당·원주점(18일)에 직접 방문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게릴라 이벤트 및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고, 당일 점포에 나타난 김보성을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해 소정의 경품도 증정한다.

‘의리남’에게 빼놓을 수 없는 기부행사도 진행 된다.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분당점 1층 피아짜 360 광장에서 월드비전과 함께 AK플라자가 위치한 지역 내 어린이 환우들을 대상으로 출연료 중 일부를 기부금으로 전달하고 많은 사람들의 기부 참여를 독려하는 토크쇼와 포토타임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15일부터 29일까지 ‘의리포즈’ 사진을 찍어 인스타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오스왕복항공권(1명), 선글라스(4명), 모자(15명), 보성녹차(40명)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각 점포와 AK MALL에서는 김보성의 심볼 아이템인 선글라스 기획전과 수트 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AK플라자 관계자는 “AK플라자를 변함없이 사랑 해주는 고객에게 ‘의리’를 보여주고 싶어 ‘국민 의리남’ 김보성과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