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49 (수)
중기중앙회, 소상공인에 ‘홈페이지 제작교육’ 무료지원
중기중앙회, 소상공인에 ‘홈페이지 제작교육’ 무료지원
  • 전완수 기자
  • 승인 2019.08.18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중소기업중앙회
출처=시사브리핑DB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중소기업중앙회(이하 중기중앙회, 회장 김기문)가 노란우산공제에 가입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네이버 ‘모두’ 툴을 이용한 홈페이지 제작 교육을 무료로 지원한다.

18일 중기중앙회에 따르면 홈페이지 제작 교육은 소상공인의 온라인 사업 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상반기에 3개 지역(수원, 양주, 전주)에서 실시한 데 이어 하반기 교육을 오는 29일부터 7개 지역(광주, 대전, 부산, 대구, 인천, 청주, 춘천)에서 진행한다.

네이버 모두(modoo!)는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로서 제작비, 도메인비용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네이버의 사이트 영역에 노출된다.

중기중앙회는 네이버 전문강사와 함께 이러한 네이버 서비스와 연계한 홈페이지 제작 교육으로 소상공인들이 스스로 자사 모바일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중기중앙회는 소기업·소상공인들을 위하여 2016년 종합복지포털인 ‘복지플러스+’를 개설하여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이어 “이번 홈페이지 제작 교육이 비용과 정보부족 등으로 사업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