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49 (수)
LG전자, IFA서 ‘푹사스’와 'LG 시그니처' 부스 선봬
LG전자, IFA서 ‘푹사스’와 'LG 시그니처' 부스 선봬
  • 전완수 기자
  • 승인 2019.08.2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LG전자
출처=LG전자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LG전자는 이탈리아 유명 건축가 마시밀리아노 푹사스와 함께 조성한 LG 시그니처 부스를 'IFA 2019'에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IFA 2019'는 올해 독일 베를린에서 오는 9월 6일부터 11일까지 열린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의 캠페인 슬로건인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에 맞춰 '스튜디오 푹사스'와 협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튜디오 푹사스는 마시밀리아노 푹사스, 도리아나 푹사스 부부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유명 건축회사다. 40여 년간 이탈리아 로마컨벤션센터, 중국 심천국제공항 등 600건 이상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LG전자와 마시밀리아노 푹사스는 '무한(無限, Infinity)'을 주제로 LG 시그니처 전시장을 조성했다. 원통 속에 설치된 거울을 이용해 만화경 안의 모습처럼 끝없이 펼쳐지는 육각 형상으로 LG 시그니처를 표현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올레드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LG 시그니처 전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나영배 LG전자 유럽지역대표 부사장은 "LG 시그니처의 혁신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을 새로운 방식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