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배스킨라빈스, ‘슈퍼 버스데이 케이크&파티키트 세트’ 캠페인 실시
배스킨라빈스, ‘슈퍼 버스데이 케이크&파티키트 세트’ 캠페인 실시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08.2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SPC그룹
출처=SPC그룹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슈퍼 버스데이 케이크&파티키트 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선보인 신제품 '슈퍼 버스데이 케이크'와 각종 파티 용품들로 구성된 ‘파티키트 세트’를 3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슈퍼 버스데이 케이크’는 고깔 모자를 쓴 귀여운 곰 모양의 케이크다.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 엄마는외계인, 민트초콜릿칩, 슈팅스타, 이상한나라의 솜사탕, 초콜릿 등 총 7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케이크와 함께 제공되는 ‘파티키트 세트’는 파티 가랜드(긴 줄에 천이나 종이 조각을 이어붙인 파티용품)와 케이크 팝업카드, 파티 안경으로 구성된 파티 용품에 배스킨라빈스만의 색깔을 담아 만들었다.

이번 캠페인은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타 쿠폰,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또 ‘파티키트 세트’는 5000원에 별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슈퍼 버스데이 케이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유명 힙합 아티스트 기리보이, 수퍼비와 함께 ‘슈퍼버스데이(Super BRthda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음원은 멜론, 지니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특별한 파티를 계획하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즐거운 파티 아이템들을 세트로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색 경험을 끊임없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