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07 (목)
우버, 신세계면세점과 프로모션 진행
우버, 신세계면세점과 프로모션 진행
  • 전완수 기자
  • 승인 2019.09.0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우버코리아
출처=우버 모빌리티 한국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글로벌 혁신 기술 기업 우버는 신세계면세점과 함께 9월부터 연말까지 신세계면세점 블랙 멤버십 회원 및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세계면세점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차량을 호출할 수 있도록 지원, 고급 택시 서비스인 우버블랙 및 통역이 제공되는 인터내셔널택시 서비스 할인권과 무료 시승을 통해 여행에 대한 만족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먼저, 9월부터 신세계면세점 블랙(BLACK) 멤버십 회원 중, 면세점 내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우버블랙 또는 인터내셔널택시 할인권이 제공된다.

해당 할인권은 구매금액에 따라 상이하게 제공되며, 고객들은 우버블랙과 인터내셔널택시 중 원하는 할인 대상을 선택할 수 있다.

이후 우버 앱 좌측 상단 메뉴 목록에서 ‘결제’를 선택, ‘프로모션 코드 추가’ 버튼을 통해 제공된 할인권 내 고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우버블랙 또는 인터내셔널택시 호출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우버는 신세계면세점 VIP고객을 대상으로 서울에서 공항까지, 또는 추후 공항에서 서울 시내까지 우버블랙이나 인터내셔널택시를 통해 무료로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차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의 항공편을 기준으로 인천공항과 김포공항 중 선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신세계면세점 시내점(명동점, 강남점) VIP고객 유치 강화를 위해, 서울 시내에서 면세점 방문 예약 시 우버블랙이나 인터내셔널 택시 차량 서비스 혜택을 통해 고객의 방문 편의성을 제공할 계획이다.

손희석 우버 모빌리티 한국 총괄은 “신세계면세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고급 택시 서비스인 우버블랙과 함께 통역 서비스가 제공되는 인터내셔널택시로 이동에 편안함과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제휴로 국내에서 우버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편리, 신속한 모빌리티 서비스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