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갤러리아百, 추석 전 마지막 주말 지점별 행사 전개
갤러리아百, 추석 전 마지막 주말 지점별 행사 전개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09.05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한화갤러리아
출처=한화갤러리아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명절 대목인 추석 전 마지막 주말을 맞아 각 지점별로(▲명품관 ▲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 ▲진주점) 언더웨어 클리어런스 행사, 명품 브랜드 최대 40%  할인 행사 등 풍성한 한가위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에서는 오는 6일부터 16일까지 웨스트 3층 이벤트홀에서 '란제리&언더웨어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 ▲비비안 란제리 ▲엠포리오 아르마니(언더웨어) ▲스팽스 ▲바바라&프린세스 탐탐 등의 속옷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명품 브랜드 스페셜 오퍼 행사를 진행, ▲엠포리오 아르마니 ▲아.테스토니 등의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6일부터 11일까지 아동 추석 선물 상품전을 진행한다. 블루독, 타미힐피거키즈, 블랙야크키즈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수원점에서는 6일부터 10일까지 한가위 맞이 침대 특별전 및 침구 이월 상품전을 진행한다. ▲템퍼 ▲가보건강침대 ▲나비드라텍스 등은 최대 40% 할인 판매를, ▲에이프릴앳홈 ▲바세티 ▲레노마 등은 최대 5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진주점은 6일부터 10일까지 추석감사 잡화 GIFT 특가전을 진행, ▲앤클라인 ▲빈치스 ▲세라 ▲비키 등이 참여하여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프리미엄 기프트 골프 페어 행사에서는 브랜드 별 사은품 증정, 이월상품 대전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각 지점별로 이틀 간 휴무일을 갖는다. ▲명품관 휴무일은 13일, 14일 이틀이며, 그 외 지점(▲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 ▲진주점) 휴무일은 12일, 13일 이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