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거침없는 글로벌 행보 AB6IX...美 대세 뮤지션 Lizzo와 콜라보 화제
거침없는 글로벌 행보 AB6IX...美 대세 뮤지션 Lizzo와 콜라보 화제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09.2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브랜뉴뮤직
출처=브랜뉴뮤직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미국 대세 여성 싱어송라이터 Lizzo와 특급 콜라보를 펼친다.

AB6IX가 Lizzo와 함께한 곡은 Lizzo의 3집 앨범인 ‘Cuz I Love You’에 수록된 싱글 'Truth Hurts'로, 최근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Truth Hurts'는 리드미컬한 트랩 비트와 베이스가 매력적인 힙합 장르의 곡으로, 이번에 공개되는 새로운 버전은 Lizzo의 개성 넘치는 음색과 AB6IX의 재기 발랄한 에너지가 합쳐져 원곡과는 또 다른 색깔의 곡으로 재탄생 됐다.

AB6IX는 데뷔 앨범 ‘B:COMPLETE’을 통해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퍼포먼스까지 완벽하게 자신들이 컨트롤하는 완성형 아티스트돌의 모습을 선보이며 차세대 케이팝 대표 그룹으로 우뚝 섰다.

이번에 선보이는 Lizzo와의 콜라보로 더욱 높아진 케이팝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며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음악 시장을 향한 새로운 도전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한편, AB6IX와 Lizzo의 콜라보 싱글 'Truth Hurts'는 24일 정오에 전 세계 동시 발매되며,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이 기세를 몰아 오는 10월 7일 새 정규 앨범을 들고 전격 컴백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