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AK플라자, 부루마블과 함께 멤버스 축제 진행
AK플라자, 부루마블과 함께 멤버스 축제 진행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10.1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AK플라자
출처=AK플라자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AK플라자는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수원점·평택점 등 전 점에서 보드게임의 대명사 ‘부루마블’과 협업한 ‘AK멤버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백화점을 찾아준 AK멤버스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즐거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행사 첫 주말에는 ‘부루마블’과 협업한 대형 게임판이 각 점에 설치된다. AK멤버스를 소지한 고객은 누구나 정해진 미션을 해결하고 소정의 사은품을 받아갈 수 있다.

AK멤버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황금열쇠를 뽑아라” 100% 당첨 이벤트를 18일부터 20일까지 각 점 사은 데스크에서 진행한다.

AK카드로 당일 1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은 참여할 수 있고 경품으로 ▲황금열쇠 3돈(4명) ▲파크하얏트 서울 호텔숙박권(4명) ▲테르메덴 카라반 이용권(8명) ▲AK부루마블 세트(450명) ▲부루마블 여권케이스(900명) ▲AK마일리지 1천점(4134명)이 준비됐다.

재미와 실속이 있는 ‘프리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18일부터 각 점 사은데스크에서는 ‘애경산업 2080’ 칫솔과 치약 등으로 구성된 ‘무인도세트’를 증정하고, 25일부터는 각 점 멤버스 데스크에서는 ‘AK마일리지 2천점 적립’ 혜택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올 겨울 핫 아이템인 ‘노스페이스 스노우시티 플리스 재킷’을 각 점 노스페이스 매장에서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AK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이 외에도 각 점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행사가 진행된다. 수원점 5층 이벤트홀(18일~24일)에서 탠디·게스·빈폴 핸드백 등이 참여하는 ‘가을 슈즈& 핸드백 기획전’과 K2·블랙야크·아이더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하는 ‘핫 트렌드 아우터 대전’이 진행된다.

또 평택점 7층 이벤트홀(17일~20일)에서는 병행수입 명품 핸드백과 슈즈를 최대 45% 세일 판매하는 ‘해외명품 특별전’과 K2·아이더 등 아웃도어 이월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한편, 부루마블(Blue Marble)은 82년 씨앗사에서 개발한 보드게임으로 3040세대들이 어린시절 한 번쯤 즐겨봤던 추억의 게임이다. 사실상 국내 보드게임의 대중화를 이끈 ‘부루마블’은 PC·모바일 게임으로도 선보이며 여전히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AK플라자 관계자는 “AK멤버스 회원에게 감사한 마음을 대신하기 위해 알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회원 모두 즐거운 쇼핑 시간이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