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배달의민족, 외식업자에 가전제품 할인 혜택 확대
배달의민족, 외식업자에 가전제품 할인 혜택 확대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10.2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우아한형제들
출처=우아한형제들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필립스코리아와 함께 외식업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가전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혜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제휴 혜택을 통해 업주들은 필립스의 소형 주방가전 및 생활가전을 소비자가 대비 최대 60.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 적용 품목으로는 ▲에어프라이어 ▲식기세척기 ▲블렌더 ▲스팀다리미 ▲무선청소기 등 필립스의 인기 제품들이 해당한다.

할인 폭은 제품에 따라 상이하고, 해당 제휴 혜택은 오는 2020년 10월 27일까지 ‘배민사장님광장’ 사이트에 가입한 자영업자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은 외식업 자영업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다양한 지원 정책을 이어오고 있다.

냉장고를 비롯한 대형 주방가전 할인 혜택은 물론 SK매직과의 제휴를 통해 소형 주방가전 및 생활가전 렌탈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필립스와의 제휴로 인해 배달의민족은 가전제품 관련 지원 범위를 확대하게 됐다.

이 외에도 배달의민족은 다양한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자영업자들에게 저금리 대출 상품, 세무 관리, 통신, 인터넷 할인 등 폭넓은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외식업 자영업자들의 다양한 업소 환경을 고려해 특별히 소형 가전을 준비하는 자영업자들께 보탬이 되고자 이번 제휴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같은 관계자는 이어 “전국의 많은 외식업 자영업자들이 배달의민족이 제공하는 다양한 제휴 혜택을 통해 경제적 부담도 줄이고, 가게 운영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