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유니클로, ‘2020 유니클로 신입사원’ 채용 접수 실시
유니클로, ‘2020 유니클로 신입사원’ 채용 접수 실시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10.2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유니클로
출처=유니클로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11월 14일 오후 11시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2020 유니클로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신입사원 모집 시 출신 학교와 전공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 만 18세 이상, 고등학교 졸업자,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성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합격자는 입사 후 점장 후보자로 매장에 배속되어 매장의 손익 및 재고 관리, 판매 전략 수립 등 매장 운영 전반을 책임지는 점장으로 성장하게 된다.

이후 다양한 조건의 매장을 두루 거치면서 경영의 기초와 경영자의 자질을 익히게 되며, 이를 바탕으로 개인의 적성과 관심사, 회사의 육성 방향에 맞춰 다양한 커리어 설계가 가능하다.

유니클로는 올해 ‘UMC(UNIQLO Manager Candidate)’와 ‘URM(UNIQLO Regional Manager)’ 두 부문으로 나누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UMC 신입사원은 점장을 거쳐 전국 단위 다수의 매장 및 지역을 총괄하는 에어리어 매니저(Area manager)로 성장하거나 인사, 재무, 마케팅 등 본사의 관리 부서 또는 해외 지사에서 근무할 수 있다.

지역 밀착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URM 신입사원 전형은 한 지역 내에서 근무하며 해당 지역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점장을 거쳐 영업 책임자 및 지역 관리자 등 각 지역의 전문가로 성장하게 된다. 올해 URM 전형은 대구 지역에서 근무할 직원을 모집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접수, 온라인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AI 테스트가 포함된 실습 및 최종 면접 등 총 5 단계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1월 14일 오후 11시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