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AK플라자, 우리카드와 업무협약
AK플라자, 우리카드와 업무협약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11.0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1일 업무 협약식에는 AK플라자 김진태 대표이사(사진 왼쪽), 우리카드 사장 정원채가 참석했다./출처=AK플라자
지난달 31일 업무 협약식에는 AK플라자 김진태 대표이사(사진 왼쪽), 우리카드 사장 정원채가 참석했다./출처=AK플라자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AK플라자는 우리카드와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를 지난달 31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종로 우리카드 본사에서 개최된 협약식에는 김진태 AK플라자 대표이사와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양사는 ▲AK우리카드 출시 ▲공동 마케팅 진행 ▲영업채널을 활용한 대고객 홍보 등을 적극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내년 초 선보일 ‘AK 우리카드’는 AK플라자 전 점에서 현장 할인과 멤버스 마일리지 적립은 물론이며 공항라운지 이용 및 커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 카드를 해외브랜드로 발급 받으면 호텔, 여행, 골프, 생활, 쇼핑업종에서 풍성한 할인 및 특전 혜택이 제공되는 ‘플래티넘 등급’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드사 홈페이지나 서비스 안내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AK우리카드’는 AK플라자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일반적인 현장 현장 할인, 마일리지 적립 등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은 “우리카드 고객들께 대형 유통사인 AK플라자에서 더욱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면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회원별 맞춤 쇼핑 혜택도 제안해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진태 AK플라자 대표이사는 “우리카드와 함께 고객들에게 풍성한 생활 친화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게 될 ‘AK우리카드’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양사의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호응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