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신세계L&B, ‘와인앤모어 그랜드 테이스팅’ 열어
신세계L&B, ‘와인앤모어 그랜드 테이스팅’ 열어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11.07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신세계그룹
출처=신세계그룹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신세계 L&B가 운영하는 주류 전문 매장 ‘와인앤모어’는 오는 13일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다양한 주류를 맛볼 수 있는 ‘2019 와인앤모어 그랜드 테이스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3번째로 진행되는 그랜드 테이스팅 행사는 와인 애호가들에게 국내 중소형업체의 상품을 알리는 장이며, 매회 2천명 이상의 고객이 참석하는 대규모 무료 시음 행사다.

‘와인앤모어’ 회원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이 아니어도 행사에 참석하기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1일까지 가까운 ‘와인앤모어’ 매장에서 신규 회원으로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2019 와인앤모어 그랜드 테이스팅’에서는 약 9백여종의 와인, 크래프트 맥주, 위스키, 스피릿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주류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94개의 중소 수입사 및 국내 크래프트 브루어리가 참여하며, 신세계L&B는 테이블, 시음용 와인잔 등을 제공해 참여 업체가 별도의 비용 없이 상품 홍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행사 참가 업체 중 원하는 업체는 와인앤모어 전점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지난해에는 80개 업체의 150개 주류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신세계L&B 관계자는 “그랜드 테이스팅 행사를 통해 국내 주류업체는 상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들은 다양한 주류와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