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2 18:29 (목)
코레일유통, ‘용산역 카페 트리핀 방문 인증’ 온라인 이벤트 진행
코레일유통, ‘용산역 카페 트리핀 방문 인증’ 온라인 이벤트 진행
  • 전완수 기자
  • 승인 2019.11.1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코레일유통
출처=코레일유통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유통·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은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코레일유통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한 ‘용산역 커피전문점 트리핀 방문 인증’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코레일유통의 새로운 카페 브랜드 트리핀의 온라인 마케팅 일환으로 다양한 고객이 참여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전 국민 대상이며, 코레일유통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트리핀 방문 인증사진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코레일유통은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약 1만원 상당의 트리핀 음료와 마카롱 상품 교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 예정이며 코레일유통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트리핀 브랜드의 새로운 탄생을 맞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과 항상 소통하는 철도 맞춤형 커피전문점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용산역‘트리핀’ 1호점 오픈을 맞아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스토리웨이앱을 다운받으면 오는 30일 까지 사용 가능한 트리핀 쿠폰 8천원을 지급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