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8 15:15 (월)
토니모리 “취항 앞둔 ‘플라이강원’에 아름다움 더해요”
토니모리 “취항 앞둔 ‘플라이강원’에 아름다움 더해요”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11.16 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토니모리
출처=토니모리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토니모리가 오는 22일 첫 취항을 앞둔 ‘플라이강원’의 승무원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교육 지원에 나섰다.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지난 14일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플라이강원 본사에서 승무원 44명을 대상으로 ‘객실 승무원 메이크업 교육’을 실시했다.

플라이강원은 강원 양양공항을 거점으로 한 TCC(Tourism Convergence Carrier, 관광 융합 항공사)다. 토니모리는 브랜드가 갖고 있는 뷰티 노하우를 새내기 승무원들과 공유하기 위해 이번 클래스를 기획했다.

뷰티클래스에서는 메이크업 전문 강사가 토니모리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비법을 공유했다. 이날 호감을 높여주는 이미지를 위한 전문적인 메이크업 방법과 유니폼과 잘 어울리는 컬러톤, 간편 수정 메이크업 방법까지 다양한 노하우가 소개됐다.

아울러 클래스에 참여한 승무원들에게 건조한 기내에서도 촉촉하고 광채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토니모리의 제품이 마련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토니모리의 ‘더블 에센스 파운데이션 및 쿠션’과 쉐딩 스테디 셀러 ‘크리스탈 블러셔’, 신제품 ‘심플라스트’ 메이크업 베이스 라인, 아이섀도우부터 블러셔까지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는 ‘퍼펙트 스타일 스트리트 컬쳐 멀티 팔레트’ 등을 활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 받았다.

토니모리는 향후 플라이강원과 함께 뷰티클래스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승무원들이 활용할 수 있는 토니모리 제품 지원은 물론 이번에 클래스에 참여한 1기 승무원 외에 2기 승무원들을 위한 메이크업 교육 지원도 이어가는 등 플라이강원의 뷰티 컨설팅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또한 플라이강원의 기내 특화 서비스팀 ‘뷰티플라이 챠밍팀’은 추후 토니모리의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제품 체험과 품평은 물론 토니모리의 뷰티 노하우를 고객 서비스에도 활용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플라이강원 챠밍팀이 메이크업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