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서울시의회] 경만선, ‘2019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서울시의회] 경만선, ‘2019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 이영선 기자
  • 승인 2019.11.2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책대안 제시 연구, 민원해결 등 주민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경만선 서울시의원./출처=서울시의회
경만선 서울시의원./출처=서울시의회

[시사브리핑 이영선 기자] 서울시의회는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경만선 의원이 지난 21일 서울기자연합회가 선정한 ‘2019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방자치 의정대상’은 서울기자연합회가 2008년부터 매년 의정활동을 헌신적으로 수행한 의원들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행사이다.

의정대상 수상자는 지역현안 갈등해소 노력, 민원 해결 빈도, 봉사 등 주민자치 발전에 업적이 뚜렷한 의원을 대상으로 공적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있다.

이날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경만선 의원은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의원으로 재직하며, 서울시민의 문화예술 향휴 기회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국제문화교류 진흥 조례안을 발의하는 등 다양한 입법 활동을 했다.

뿐만 아니라 경 의원은 지역주민을 위한 모범적이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지방자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경만선 의원은 “서울특별시장과 서울특별시교육감 등에게 시정 질문을 하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하고, 서울시의 균형 있는 발전을 촉구하며 시민의 입장을 대변하여 실효성 있는 정책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지역주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