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8 15:15 (월)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가 싱가포르에 가는 까닭은?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가 싱가포르에 가는 까닭은?
  • 전완수 기자
  • 승인 2019.11.2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27일 3일간 해외 기관투자자 대상 기업설명회 개최
출처=하이트진로
출처=하이트진로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하이트진로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싱가포르에서 해외 기관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NDR: Non-Deal Roadshow)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3년 ‘우리 코리아 컨퍼런스’ 참여 이후 처음 개최하는 해외 기업설명회로, 테라와 진로 등 신제품의 성공적인 런칭과 소주 세계화의 가시적 성과에 따른 해외 투자자들의 요청에 의해 마련됐다.

하이트진로는 해외 시장에서의 인지도 확장과 기업가치 제고는 물론 해외 투자자들의 이해 증진을 통해 투자활동을 촉진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는 김인규 대표가 직접 참석해 올해 3분기 경영실적 및 현황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신제품 테라의 인기에 따른 맥주 판매량 증가와 함께 참이슬과 진로의 동반 인기 상승으로 3분기 턴어라운드에 성공해, 향후 시장 지배력 확대 및 이익 증대에 대한 기대감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해외 투자자들의 요청에 의해 이번 설명회가 마련될 정도로 현재 하이트진로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국내 시장 뿐 아니라 해외 사업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만큼, 해외 투자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하이트진로의 기업가치를 높여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