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8 15:15 (월)
동국제약, ‘훼라민퀸 4기 모델 콘테스트’ 온라인 인기투표 진행
동국제약, ‘훼라민퀸 4기 모델 콘테스트’ 온라인 인기투표 진행
  • 전완수 기자
  • 승인 2019.11.2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동국제약
출처=동국제약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동국제약은 ‘훼라민큐(Q)와 함께하는 훼라민퀸(Queen) 모델 콘테스트 4기’ 본선 후보 8명을 발표하고, 20일부터 온라인 인기투표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훼라민퀸 모델 콘테스트’는 40~59세 여성들을 대상으로,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갱년기를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로 진행되고 있는 일반인 광고 모델 선발대회이다.

이번 ‘훼라민퀸 4기 모델 콘테스트’에는 500여 명이 넘는 중년 여성들이 지원해 높은 본선 경쟁률을 보였다. 최종 선발되는 2명의 일반인은 훼라민큐를 대표하는 소비자모델로, 1년간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본선 후보 8인에 대한 온라인 인기투표는 오는 12월 4일까지 훼라민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온라인 투표 결과와 면접심사 및 카메라 테스트 결과를 합산해 선발되는 2명의 훼라민퀸은, 12월 9일 발표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중년 여성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기회의 장을 마련해 주는 ‘훼라민퀸 모델 콘테스트’가 매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 선발되는 4기 훼라민퀸과 함께, 중년 여성분들의 즐겁고 당당한 갱년기 극복을 위한 활동들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성갱년기 치료제 10년 연속 판매 1위 제품 ‘훼라민큐’는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으로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또한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다.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