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0 17:01 (화)
비엣젯항공, 크리스마스 맞이 프로모션 진행
비엣젯항공, 크리스마스 맞이 프로모션 진행
  • 전완수 기자
  • 승인 2019.12.1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비엣젯항공
출처=비엣젯항공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기념하여 오는 22일까지 5백만장 항공권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내년 1월에 신규 취항할 인천~달랏/껀터 노선을 비롯하여 인천~푸꾸옥/다낭/나트랑/하노이/호치민/하이퐁, 부산~나트랑/하노이, 대구~다낭을 포함한 총 11개의 한국~베트남 노선 외에도 대만,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미얀마, 캄보디아, 일본 국제선도 포함된다.

인천~베트남 신규 노선 취항 외에도 비엣젯항공은 증가하는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내년 1월 8일부터 인천~푸꾸옥 노선을 일 1회에서 2회로 증편할 예정이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오는 23일부터 내년 7월 31일까지이며 공휴일은 제외된다.

항공권 판매는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비엣젯항공 페이스북 부킹탭을 통해 진행되며 국제선 항공권은 7만원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응웬 탄 선(Nguyen Thanh Son) 비엣젯항공 부회장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5백만장의 항공권 판매를 통해 승객들에게 더 즐거운 비행과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1억 누적 승객 돌파를 앞두고 있다는 사실에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항공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새로운 취항지들을 연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말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내년 1월 16일까지 열리는 대규모 캠페인의 일환으로 1kg 황금 항공기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